말레이시아 마사지, 마사지 샵 추천

말레이시아 마사지, 마사지 샵 추천

말레이시아 마사지, 마사지 샵 추천

Blog Article


하지만 몸 상태에 따라 조금의 이완이 필요할 수 있으니, 마사지 후에는 휴식을 취하시거나 가벼운 활동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더타이테라피에서는 추천관리로 60분 또는 90분의 시간을 이용하여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60분의 추천관리는 6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90분의 추천관리는 8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 비하면 너무나도 저렴한 금액에 이렇게 완벽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니.


예약 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저렴하게 픽드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시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있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온시 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건식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사지 후 제공되는 패션 후르츠 주스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온시 스파의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쾌적화며, 스태프들은 매우 친절하며 전문적으로 잘 교육되어 있습니다.


스탬프 카드에 마사지샵의 위치와 시술 가격표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로 사진을 찍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오라는 방콕에 총 3개의 샵이 있는데 저는 Langsuan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어퍼하우스 스파에는 핫스톤, 힐롯 등 다양한 마사지 코스가 준비돼있는데, 시그니처 마사지는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다. 아로마 오일을 바른 뒤 팔뚝으로 압을 줘 부드럽지만 시원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앳 이즈 마사지로 가자.


헬시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입니다. 헬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 Healthyspadaning으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바로 이 로고가 그려져 있는, 세부시티의 Aloha Mana Spa & Cafe라는 곳이다. 스포츠 마사지와 교정을 공부해서 아는 오주도 너무너무 좋다고 만족해서우리는 마사지사분들에게 100페소씩 팁까지 더 주고 와버렸다.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가진 마사지사가 상주하여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수타이테라피는 흥덕구 풍년로 148-1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타이테라피는 고객들을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고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버자야타임스퀘어에 있는 "Thumb To Toe Therapy" 마사지샵도 가성비 마사지샵으로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숙소가 근처라면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 교통편이 별로라도 좋은 마사지샵에서 고급스런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하시면 Liangxin Spa Massage 여기도 추천드립니다.


아프리카를 신혼여행지로 택한 이유는 사실 별게 없었다. 남들이 많이 가는 곳은 그냥 피하고 싶었고, 광활한 자연이 있는 비교적 미지의 세계인 곳이 끌렸다. 남편의 주장처럼 피곤한 결혼 준비가 끝났으니, 휴양지인 몰디브를 가는 게 맞는 건가 나도 좀 헷갈렸다. 하지만 노랑풍선 아프리카 여행 패키지를 발견하고 정말 괜찮은 기회라는 확신이 들었다. 팔각 정자와 연못 주위 벚나무와 단풍나무가 심어져 있어 매력적인 풍경을 자아내는 보문정은 CNN에서 한국의 비경으로 소개되기도 했죠. 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합니다.


헬스랜드 스파의 여러 지점은 큰 규모와 저렴한 가격 때문에 붐비는 경향이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도록 하자. 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파 체인 중 하나인 렛츠 릴랙스는 방콕 전역에 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 스카이트레인으로 쉽게 갈 수 있다. 가장 큰 지점일 뿐만 아니라 일본식 온천의 미네랄 강화수에 몸을 담글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 전통 타이 마사지 또는 다양한 기타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저도 몇 번 가봤자만 예약 없이 그냥 가서 한 번도 성공해 본 적 없어요. '3시간 후에 이용가능하다' 혹은 '오늘은 이용이 불가능하다'는 답변만 들었어요. 지인은 그래서 오픈시간 때 가서 원하는 시간을 예약한 뒤, 볼일 보고 마사지를 받으러 간다고 하네요. 네이처랜드 스파는 싱가포르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마사지와 스파 센터입니다. 네이처랜드 스파의 웹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팁의 액수는 샵의 위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소규모 마사지샵이라면 30분에 최소 100바트(한화 약 3,900원)를 팁으로 주는 것이 좋다.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티라 마사지는 올드타운 내에 있는데 타패게이트부터 연결되는 메인 거리와는 조금 떨어져 있다. 키리호텔에 한국인들이 많은데 이 호텔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진짜 강추!! 만족도는 뒤로 갈수록 만족했던 마사지 샵이고 너무 유명해서 예약조차 못 했던 곳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허발 스파(Herbal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로 부터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녹색 대초원 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허발 스파는 6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마사지 룸이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들이 있습니다.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최상의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모습을 알 수 있다.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원했던 승모근 부위를 더욱 집중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다. 원하는 마사지 압력을 1부터 10까지 고를 수 있고, 에디터는 중간 정도인 7을 선택했다. 예약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이렇게 인원수대로 시원한 차가 준비된다. 에디터도 편안한 소파에서 마사지 순서를 기다리며 휴식을 취했다. 사전에 예약하면 치앙마이 올드타운 내 머물고 있는 호텔 또는 치앙마이 공항으로부터 무료 픽업 샌딩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링크모음 링크모음 주소모음 링크가이드

Report this page